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글로벌 사전예약 돌입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9

카카오게임즈(대표 "계현)는 신작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한국, 대만,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 시작한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과 카카오 게임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방문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령들 및 세계관과 게임 시스템 등 작품의 주요 정보를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사전 예약 참가자 수에 따라 에픽 등급 정령 '미카', 한정 코스튬, 정령 소환에 사용되는 '에버스톤' 등 풍성한 아이템과 재화를 지급한다. 또, 에버소울 브랜드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모티콘 이벤트,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친구를 초대해 참여하는 하트 랭킹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에버소울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돼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하는 팬터지 세계관의 RPG다. '인연 시스템'을 비'해 수집한 정령들과 직접 소통하고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마치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온라인 게임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비켄디 리본(VIKENDI REBORN)' 업데이트 사전 페이지를 오픈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