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MS '씨 오브 시브즈' 시즌8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5

마이크로소프트(MS)는 X박스 액션 어드벤처 게임 '씨 오브 시브즈'의 시즌8 업데이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시즌8에서는 원할 때 유저 간(PvP) 온디맨드 함대함 전투를 할 수 있는 기능이 도입됐다. 싸울 생각만 있다면 언제든 해상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선장의 테이블에 있는 운명의 모래시계를 돌려 '운명의 수호자'와 '불꽃의 하인' 두 진영 중 어느 쪽에 충성할지 선택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라이벌 진영의 유저를 전투에 참여시켜 상대 진영의 배를 가라앉히거나 보물을 배에 실어 보물 등급을 올리면 '충성도'를 얻게 된다. 충성도를 쌓을수록 더 많은 진영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연승할 경우 충성도를 추가 획득하게 되는데, 4연승 이상을 기록하면 진영 챔피언으로 지정된다. 다만, 진영 챔피언이 되면 다른 유저에게 자신이 챔피언이라는 사실이 드러나고 그들의 표적이 될 수 있는 위험도 증가한다.

또한, 충성도를 높이면 각 진영별 비밀 의식에 접근할 수 있다. 행운의 수호자 편에 선 유저는 유령의 저주를 감내할 수 있는 아테나의 운명이 가져다주는 축복을 받게 된다. 불꽃의 하인 편에 설 경우 스켈레톤의 저주를 풀어 스켈레톤의 외형을 취할 수 있게 된다.

시즌8 또한 모든 유저가 특정 업적을 달성하는 경우 100개의 레벨별 꾸미기 아이템을 비'해 금, 고대 동전을 포함한 무료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추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플런더 패스' 역시 시즌8에서도 제공된다. 이번 시즌에서는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진화하는 ‘레이븐우드 배 세트’와 ‘레이븐우드 의상’이 포함됐다.

또한 ‘킹스 랜섬 크라운’과 ‘나이트 울프 쉽 컬렉션’ 등 해적 엠포리움 상품도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선장직 추가 요소로 ‘수호자’와 ‘하인’ 마일스톤이 도입됐으며전투에 참여해 새 장신구와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해금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출시된 '씨 오브 시브즈'는 지난해부터 시즌제가 도입됐다. 이를 통해 시즌별 새로운 스토리, 과제 및 리워드 획득 방식을 선보이며 역동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