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CK 사진전: 끝나지 않은 이야기' 26일부터 롤파크서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는 오는 26일부터 내달 20일까지 서울특별시 종로구에 위치한 LoL파크에서 'LCK 사진전: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사진전은 2022년 한 해 동안 여러 가지 이야기를 만들어냈던 LCK 정규 리그와 LoL 월드 챔피언십의 장면들을 사진으로 함께 하기 위해 기획됐다. 팬들이 현장에서 직접 보거나 방송으로 시청한 장면들과 함께 무대 뒤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장면들도 사진으로 담아냈다.

LCK 사진전은 3개 공간으로 구성된다. 먼저, 팬들이 응모한 사진과 공식 사진 작가가 촬영한 사진을 담은 전시 공간이 마련된다. 또한 LCK의 재미를 배가시켰던 유튜브 썸네일 전시 공간도 꾸며진다. 마지막으로 스포츠와 접목시킨 사진을 역동적인 작품으로 해석하는 박성재 작가의 특별 전시 공간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사진전에 입장료는 없으며 관람객을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 미니 치어풀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입장객에게는 응원하는 팀의 엽서와 포스터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LCK는 "2022년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가장 낮은 단계인 플레이-인 스테이지부터 시작해 가장 높은 자리인 소환사의 컵까지 들어올린 DRX의 '소년 만화' 스토리가 담긴 사진들이 이번 사진전의 백미"라고 추천했다.

이정훈 LCK 사무총장은 "2022년 1월 개막한 LCK는 11월에 끝난 월드 챔피언십에서도 감동 스토리를 만들어냈다. LCK의 1년을 돌아보고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팬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사진전을 기획했으니 많이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