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호요버스 '미해결사건부' 강혁 생일 콘텐츠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23

호요버스는 모바일게임 ‘미해결사건부’의 강혁 생일 맞이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4명의 남자 주인공 중 하나인 강혁은 골동품점 주인이자 사설탐정으로, 내달 5일 생일을 맞는다. 이 회사는 이에 앞서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기간 한정 생일 콘텐츠 '그 시절 이야기'를 공개한다.

해당 임무를 완료하면 한정 카드, 초대장, 가구, 레벨업 소재, 전용 음성 통화 및 메시지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강혁과 손을 맞잡고 거리의 가게들을 구경하며 어린 시절의 단팥죽을 음미하거나 캠퍼스에서 수업을 듣고 사진전을 둘러보는 등 소원 리스트 속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이를 통해 의상 ‘강혁 · 그 시절’을 비'해 배경 ‘강혁의 침실’, 기념 배지 ‘그 시절 이야기’ 등 한정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정 기간 동안 접속 보상으로 강혁 생일 전용 메시지와 음성 통화를 제공한다. 한정 임무 완수 시, 강혁 R 카드 ‘치열한 경쟁’과 ‘여신의 눈물’ 등 아이템을 얻는다.

지난해 강혁 생일에서의 ‘사계절을 너와 함께’ 복각이 동시 진행된다. 이를 통해 강혁 생일 SSR ‘따뜻한 품속’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초대장 ‘순진무구’가 기간 한정으로 상점에 오픈돼 일정 누적 금액 달성 시, ‘그 시절 사진’ 가구를 포함한 보상을 받는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