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언 '소울워커' 새 에피소드 16일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1-15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는 16일 온라인게임 ‘소울워커’에 새로운 에피소드 EP.2 '노웨어 투 하이드'의 액트 1과 2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또 액트 3은 오는 30일 추가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EP.2 ‘노웨어 투 하이드’에서는 로드즈 사성삼림의 세 번째 별이자 과학 총괄 비스타의 목적을 위해 희생된 섬 ‘헤이븐 아일랜드’에서 소울워커들이 비스타의 목적을 저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16일 업데이트되는 액트 1에서는 소울워커들이 비스타가 있는 곳으로 추정되는 ‘헤이븐 아일랜드’를 "사하는 ‘뮤티드 헤이븐’ 스토리가 진행된다. 액트 2 에서는 소울워커들이 연구소 안에서 다른 의지를 가진 자와 "우하게 되는 ‘체임버 어스트레이’를 배경으로 스토리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최고 레벨이었던 79 레벨이 81 레벨로 확장된다. 최고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72제 스킬 레벨 제한 또한 4 레벨까지 확장돼 더욱 풍성한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되는 ‘소울 메이트’로 브로큰 세이비어의 최종 보스인 ‘네브’와 함께 소울워커들의 메이즈 이동을 지원하는 ‘아린’이 추가된다.

이 회사는 노웨어 투 하이드 메이즈 완료를 통해 '하트 뿅뿅 코스튬' '경기용 수영복 코스튬'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머리 위의 클로이 코스튬'과 '클로이 백팩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이어갈 예정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