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카카오게임즈, 지스타 티저 페이지 오픈 … 신작 3종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10-26

카카오게임즈(대표 "계현)는 내달 17일 개막하는 국제 게임쇼 '지스타 2022' 출품을 앞두고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저 페이지를 통해 액션 RPG '가디스오더'와 MMORPG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수집형 RPG '에버소울' 등 3종의 신작을 공개했다. 티저 페이지를 통해 각 게임의 콘셉트 아트를 확인할 수 있다.

가디스오더는 레트로 스타일의 아름다운 도트 그래픽과 수동 "작의 매력이 담긴 횡스크롤 액션 RPG다. 화려하면서도 손맛이 느껴지는 액션을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다. 특히 흥행작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개발한 로드컴플릿의 신작으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는 다양한 타입의 '슈트'를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진행하는 MMORPG다. 전략적 전투와 입체적인 게임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고, 논타겟팅 액션과 몰입도 높은 세계관을 갖췄다.

에버소울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와 중세 판타지의 퓨전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수집형 RPG다. 적과의 상성을 맞춘 나만의 덱을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과의 데이트로 유대감을 높이는 '인연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 회사는 이번 지스타에 100부스 규모로 참가를 확정했다. 향후 신작 3종의 추가 정보와 현장 시연 게임, 지스타 세부 프로그램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