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SIEK, 강남 PC방에 '듀얼센스 컨트롤러' 체험존 설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9-27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연말까지 자사의 '듀얼센스(DualSense)' 컨트롤러 체험존을 서울강남구에 위치한 Portal PC방에 설치한다고 27일 밝혔다.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체험존 중 약 50석에 배치된다. 체험존 방문객은 추가적인 비용 없이 '마블 스파이더맨(Marvel‘s Spider-Man)'과 '갓 오브 워(God of War)'등 다양한 플레이스테이션(PS) 스튜디오 타이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듀얼센스가 설치되지 않은 좌석이라도 현장 신청을 통해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를 무료로 대여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체험존 중 8석은 마블 스파이더맨을 테마로 꾸며진다. 해당 공간은 내년 9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 회사는 체험존 운영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선 컨트롤러 체험존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스튜디오 타이틀을 플레이하고 현장 설문"사에 참여할 시 추첨을 통해 PS 굿즈 또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SIEK는 오는 11월 9일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의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PS 주요 판매점, 공식 브랜드 스토어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얼음 같은 화이트 색상 위에 차가운 파란색을 더한 투톤 색상으로 꾸며졌으며 미드가르드의 북유럽 세계관에서 영감을 받았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