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KeSPA '2022 LCK AS' 하반기 트라이아웃 참가자 모집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9

한국e스포츠협회(KeSPA)는 내달 7일까지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22 LCK 아카데미 시리즈(AS)'의 하반기 트라이아웃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아카데미 팀 입단을 희망하는 아마추어 선수들이 LCK 팀에 직접 실력을 선보이고 가능성을 테스트하는 자리다. 참가 대상은 올해 LCK 아카데미 시리즈 오픈토너먼트 4~6회차 중 1회 이상 참가한 선수다. 트라이아웃 참가를 원하는 선수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모집된 참가자 중 본인 계정 LP, 오픈토너먼트 참가횟수 및 성적, 나이 등을 점수로 환산하여 총 50명을 선발한다. 최종 참가자 명단은 내달 15일 발표된다. 단, LCK 팀이 테스트를 희망하는 선수는 별도로 선발한다.

트라이아웃은 내달 24일과 25일 이틀간 서울 종로구 LoL파크에서 열린다. 소양교육과 스크림 및 솔로랭크, LCK 팀 개별 면담으로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무작위로 팀을 이뤄 스크림을 진행하며, LCK 팀 관계자들은 이를 실시간으로 지켜본다. 이후 관계자들이 원하는 선수와 개별 면담 시간을 통해 입단 가능성을 타진한다.

행사에 참가한 선수 전원에게는 참가 증서 및 기념품이 주어지며, 행사 당일 롤파크 투어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