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넥슨 '카운터사이드' 2.5주년 3주차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24

넥슨(대표 이정헌)은 23일 모바일게임 '카운터사이드'에 2.5주년 3주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새 각성 '시그마'와 이벤트 에피소드를 추가했다.

각성 SSR 등급 사원 '파이널 페이즈 시그마'는 궁극기를 제외한 모든 공격에 추가 효과를 발생시키는 본체 '테라브레인'과 함께 출격한다. 테라브레인이 파괴될 시 12초 간 폭주 상태가 되며 공격 능력이 비약적으로 상승한다. 또 궁극기 ‘파이널 패턴: 테라레이즈’ 사용 시 상대에게 10초간 스킬 봉인 디버프를 부여하는 전방 범위 공격을 가한다.

새 SSR 함선 ‘엔터프라이즈 쿼드’도 추가됐다. 강습함 엔터프라이즈 쿼드는 아군 카운터 유닛의 공격력과 방어 관통율을 크게 증가시킨다. 액티브 스킬 ‘블랙홀 오버 드라이브’를 통해 주변의 적을 다운시키는 소형 블랙홀을 전장에 생성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헤이븐 랜드’의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나선 시그마의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 에피소드 ‘네버랜드 네버모어’를 공개했다. 내달 6일까지 이를 플레이하고 연계 미션을 달성하면 ‘기밀 채용 계약서’와 ‘특수 적성핵 교환권’, 게임 재화 ‘쿼츠’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획득한 ‘헤이븐 랜드 VIP 카드’는 내달 13일까지 이벤트 상점에서 ‘융합핵’ ‘세트 바이너리’ 함선 재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내달 20일까지 각성 시그마를 획득하고 40개 미션을 달성하면 융합핵, 메카닉 특수적성핵, 기밀 훈련 자료 등 성장을 돕는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프로필과 로비에 등록할 수 있는 ‘미니 시그마’ 트로피를 최종 보상으로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이날 모바일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서비스 1주년 기념 스토리 및 이벤트를 선보였다. 액셀 노래 대회에 참가하는 내용의 스토리 이벤트와 캐릭터 등을 추가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