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퍼즐앤드래곤' 모노가타리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8-01

그라비티네오싸이언은 15일 오전 9시 59분까지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TV 애니메이션 '이야기 시리즈(모노가타리)'와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이 회사는 해당 기간 동안 '마법석 7개! 이야기 시리즈 에그'를 통해 새 캐릭터 오시노 오우기, 오이쿠라 소다치, 테오리 타다츠루, 에피소드 등 18개 콜라보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이야기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최초 1회 로그인에 한해 '개최기념!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에그'를 지급한다. 또한 하네카와 츠바사, 오이쿠라 소다치 등 특정 캐릭터를 얻으면 '이야기 시리즈'의 캐릭터가 그려진 ‘드롭’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센죠가하라 히타기’ 등 일부 캐릭터에 새로운 환생 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7 이상의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세트 상품 등을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오픈하는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메달(금) · (은) · (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 등장하는 기간 한정 캐릭터 '괴이살해자 키스샷'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야기 시리즈 챌린지!’ 던전을 완료하면 ‘개최기념!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에그’ 1개 및 ‘이야기 시리즈 콜라보 메달(무지개)’ 2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인 플레이 전용 ‘협력! 이야기 시리즈’가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등장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