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컴투스 '아이들 루카' C2X 플랫폼 합류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6-13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오는 20일까지 '아이들 루카'가 C2X 블록체인 플랫폼 합류를 위한'베타 게임 런처' 절차를 진행키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자회사 노바코어가 개발한 ‘아이들 루카’는 횡스크롤 및 자동 플레이 방식의 쉽고 빠른 전투를 지향하는 방치형 수집 RPG다. 물, 불, 바람, 땅, 빛, 어둠 등 6개 속성을 지닌 다양한 영웅들로 덱을 구성하고 메인 스테이지와 던전, PvP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스테이지 진행 상황에 따라 콘텐츠가 순차 오픈되는 구"를 적용해 몰입도를 높였다. 각기 다른 스토리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요소도 갖췄다. 캐릭터 속성과 더불어 딜러, 탱커, 서포트, 버프 등 직업 간 상성 관계를 통한 전략적 덱 구성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

이 회사는 ‘파르페’와 ‘도넛’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신규 재화를 도입해 플레이 성과를 소유하는 P2O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는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글로벌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번 '베타 게임 런처' 참여자들은 자유롭게 게임을 이용하고만"도에 따라 플랫폼 탑재 의사를 표현 가능하다. 종료 시까지 ‘게임 팬 카드’를 보유할 경우 게임의 정식 출시 이후 토큰 배분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