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넷마블 美 자회사 잼시티 '챔피언스' 백서 공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5-10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북미 자회사 잼시티의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게임 ‘챔피언스: 어센션’에 대한 백서 및 트레일러를 10일 공개했다.

백서에는 챔피언의 특성, 에센스, 마시나, 다이아몬드 등 유틸리티 토큰의 순환 구", 게임의 재미를 더하기 위한 기술적 노하우 등이 담겨있다. 향후 점진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유틸리티 토큰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기반으로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블록체인 게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트레일러에서는 ‘챔피언스: 어센션’의 다양한 챔피언(캐릭터)들이 등장해 공격 및 방어 스킬과 대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잼시티는 지난 2월 가장 높은 어센션 등급 챔피언으로 구성된 한정판 프라임 이터널스 대체불가토큰(NFT)를 선보인 바 있다. 이터널스 보유 시 게임 내에서 전용 토큰을 획득함으로써 다른 유저들이 이용할 수 없는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된다.

‘챔피언스: 어센션’은 1000년 간 평화를 유지해온 마시나 세계에서 펼쳐지는 RPG 배틀 게임으로, 챔피언을 훈련시키고 장비를 갖춰 전투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유저 중심으로 구성된 팬터지 세계관 내 다른 유저와 대전을 통해 보상을 획득하고이를 NFT 형태로 소유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신석호 기자 stone88@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