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게임뉴스 상세

나이언틱 ‘포켓몬GO’ 23일 커뮤니티 데이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4-07

나이언틱은 오는 23일 모바일 게임 ‘포켓몬GO’에서 ‘포곰곰’ 커뮤니티 데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에서 바둥바둥포켓몬 ‘포곰곰’이 처음으로 작품에 등장한다.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포곰곰’을 만날 수도 있다. 이벤트 시작부터 종료 2시간 후까지 포곰곰을 ‘이븐곰’으로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인 ‘드레인펀치’를 배울 수 있다. 드레인펀치는 트레이너 배틀에서 위력 20을 발휘하고 기술을 사용한 포켓몬의 방어가 반드시 증가하는 기술이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는 트레이너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 개최한다. 기간 동안 포켓몬을 잡았을 때 경험치 3배, 사탕은 2배로 증가한다. 또한 포곰곰을 잡았을 때 포곰곰의 사탕XL을 받을 확률이 2배로 증가한다.

이 회사는 커뮤니티 데이 기간 동안 숍에서 하이퍼볼 30개가 들어있는 박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커뮤니티 데이 박스를 850포켓코인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999원으로 티켓을 구매해 커뮤니티데이 한정 스페셜 리서치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이 회사는 오는 23일 모바일 게임 ‘피크민 블룸’의 커뮤니티 데이를 함께 개최한다. 초밥 레스토랑 근처에서 발견할 수 있는 ‘초밥’ 데코피크민이 등장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