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리니지W' 첫 에피소드 아덴 업데이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2-02-23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3일 멀티플랫폼 게임 ‘리니지W’에 첫 대규모 업데이트 ‘1st 에피소드: 아덴’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이날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지 ‘아덴’ ▲’아덴성 지하 감옥’ 등 고난도 던전 및 사냥터 ▲보스 몬스터 6개 ▲전설 변신 3개 등을 공개했다.

‘아덴성 지하 감옥’은 60~70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고난도 던전이다. 해당 던전을 공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키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거울의 숲’ ‘빛과 그림자의 숲’ 등 50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사냥터와 ‘잃어버린 봄의 정원’ ‘거인의 협곡’ 등 60레벨 이상 유저 대상의 사냥터도 준비했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잊혀진 자 알스카리아’ ‘검은 망령 라이오스’ 등 신규 보스도 추가됐다. 이를 공략해 전설 등급 방어구·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심판자 라마슈’ ‘학살자 모리티아’ ‘검은 호랑이 참파와트’ ‘맥켄’ 등을 공략하면 영웅 등급 장비 등을 얻는다.

이 회사는 업데이트와 함께 17번째 월드 ‘어레인’을 오픈했다. 약 두 달 만에 선보이는 신규 월드로, 전용 푸시 및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회사는 향후 ▲신규 클래스 ‘다크엘프’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공성전’ ▲전투 기록에 따라 서버별로 혜택을 제공하는 ‘축복 서버’ ▲신규 월드 전장 ‘몽환의 낙원’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날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에 새로운 고대 던전 ‘곤륜파 본산’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팔찌·허리띠·성장 재료, 단하무기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 회사는 또 멀티플랫폼 게임 ‘블레이드&소울2’에 월드 거래소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같은 월드에 속한 12개 서버 간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무공서, 언령석 등을 거래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트릭스터M’에서는 내달 1일까지 첫 ‘월드 이전’을 진행한다. 월드 간 이전은 50레벨 이상 캐릭터에 한해 계정당 2회 가능하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