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LoL 챔피언 '아리' 10주년 기념 전야제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26

라이엇게임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챔피언 ‘아리’의 다가오는 출시 10주년을 기념하는 ‘생일파티 전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리는 지난 2011년 12월 12일 LoL의 한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튿날인 12월 13일에 출시된 챔피언이다. 한국의 구미호 설화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으며 이름 역시 한국 LoL 유저들의 투표를 통해 지어졌다. 이후 아리는 한복, 걸그룹, K팝 등 다양한 테마의 스킨으로 한국의 문화를 세계에 알리고 있다.

이 회사는 아리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이를 기념하는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아리의 다양한 순간이 담긴 플립북 애니메이션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을 통해 한복 아리 및 팝스타 아리의 탄생, 가상 걸그룹 ‘K/DA’의 리더 아리가 한국에서 개최된 2018년 월드 챔피언십의 무대를 장식한 순간 등 한국 유저와 아리가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담았다.

이 회사는 내달 8일까지 아리의 스킨들 중 ‘K/DA 아리’ ‘한복 아리’ ‘불여우 아리’ 등 9개 스킨의 50%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내달 10일까지 카카오페이로 RP 충전 시 결제 금액의 10%를 계정당 1회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아리의 출시 기념 스킨인 ‘한복 아리’의 새로운 스플래시 아트를 공개했다.

내달 8일부터는 전야제 이벤트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아리의 생일 파티를 개최한다. 한국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구기향 라이엇게임즈 홍보총괄은 “한국 플레이어분께 특별한 의미가 있는 LoL 챔피언 아리가 열 번째 생일을 맞았다”며 “그간 우리의 마음 속 아이돌과 같은 아리를 사랑해주심에 감사드리며, 다양한 생일 축하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