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스마일게이트, 청강문화산업대와 인디게임 행사 개최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1-24

스마일게이트스토브(대표 한영운)는 3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틀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콘텐츠스쿨과 협업해 ‘청강크로니클x스토브 인디 온라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행사는 게임콘텐츠스쿨 졸업생들이 1년간 제작한 작품을 발표하고 평가받는 전시회 ‘청강크로니클’을 지원하는 행사다. 스토브 인디를 통해 청강크로니클을 통해 발표되는 총 11개 작품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작품들의 오프라인 시연을 판교에서 진행한다.

이 회사는 본 행사 개최에 앞서 29일까지 해시태그와 함께 홍보 페이지를 공유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 행사 당일 공개되는 작품을 다운로드하고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패드, 인디게임 쿠폰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졸업생들과 라이브 인터뷰, 돌발 미션, 스페셜 굿즈 증정 등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승환 스토브 인디 이사는 "스마일게이트는 국내 게임 개발 환경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창작자 대상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예비 게임 창작자들이 창작활동을 지속하고 성장할 수 있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며 “이번 청강대와의 협업도 훌륭한 예비 창작자분들의 소중한 작품들이 더 많은 유저들에게 소개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