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반다이남코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10-15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14일 플레이스테이션(PS)4 및 스팀 전용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을 발매했다.

이 작품은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4개 브랜드 합동 유닛 ‘프로젝트 루미너스’를 프로듀스하며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된다.

새로운 아이돌 오쿠"라 코하쿠도 '프로젝트 루미너스'에 스카우트돼 완전 신작 스토리가 전개된다. 합동 유닛을 통해 각 사무소의 벽을 초월한 커뮤니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31일까지 반남코 카카오톡 채널에서 플레이 화면을 인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오리지널 레슨 T셔츠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아마미 하루카 역의 나카무라 에리코, 호시이 미키 역의 하세가와 아키코 성우가 한국 팬에게 전하는 메시지 영상을 공개했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DLC) ‘메시지 특집호’도 함께 발매했다. 29명으로부터 메시지가 오는 ‘모두의 메시지 세트’를 비'해 연출 세트,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시온 오리지널 의상 세트, 스페셜 아이템 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 회사는 이 외에도 게임 초반을 즐기고 저장 데이터를 본편으로 인계할 수 있는 PS4 전용 체험판의 배포도 시작했다. 이를 통해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시작을 프로듀스할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