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반다이남코, 액션 RPG '스칼렛 스트링스' 발매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6-24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4일 PS45, X박스원, X박스 시리즈XS 전용 ‘스칼렛 스트링스(넥서스)’를 발매했다. 스팀 버전은 25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회사는 국내에서도 방영 예정인 TV 애니메이션 '스칼렛 스트링스'와의 연동 기획 '암호 퀘스트'를 실시한다. 한 화에 하나의 암호 퀘스트가 해금되며 애니메이션 각 화에 숨겨진 암호를 찾아 해독하는 방식이다.

게임 내 어떤 장소에 존재하는 '무스비즈'의 점장에게 해독한 답을 전달해 정답을 맞추면 보수를 획득할 수 있다. '암호 퀘스트'는 내달 1일부터 시작되는 일본 현지 애니메이션 방송 일정에 맞춰서 매주 1화씩 추가된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 분위기의 그래픽으로 구현된 액션 RPG다. 뇌와 기술을 융합해 고도의 문명을 구축하고 있는 근미래 세계관을 기반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형의 존재 ‘괴이’가 인류를 위협하는 가운데 초현실적 힘을 다루는 괴이토벌군을 결성해 대항해 나간다는 내용이다. 더블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와 '카사네 랜들' 중 한 명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동료들과 협력해 다양한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작품 발매와 맞물려 새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또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특전으로 추가 무기, 코스튬, 어태치먼트 등이 포함된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