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인플레이 '브라운팜' 오뚜기 콜라보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3-06

라인플레이(대표 이지호)는 오뚜기와 모바일게임 ‘브라운팜’에 대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었다고 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브라운팜’ 게임 내 오뚜기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선보였다.콜라보 한정판 캐릭터, 생산 건물, 데코 등을 추가했다.

9레벨을 달성하면마을에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등장하며트럭·기차 배달 미션을 통해요리 재료들을획득하고 이를 통해오뚜기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이 같은완제품을 제공하고사다리 미니게임에 도전해한정판 캐릭터와 데코 등을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이 회사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2주 간격의 업데이트를 통해 장기간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앞으로 1년 간 요리 재료, 레시피, 한정판 캐릭터 및 데코 등을 정기적으로 추가한다는 방침이다.

게임 외적인 콜라보도 진행된다.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오뚜기 신제품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선출시됐다. 향후 강남역 랜드마크인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강남점 내 오뚜기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는 ‘브라운팜’의 캐릭터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디자인으로 삽입됐다. 또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가뿐한끼’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브라운팜’을 설치 후 신규 가입하면 한정판 아이템 ‘아기 브라운 둥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브라운팜’은 라인프렌즈 판권(IP)을 활용한 힐링 SNG로, 농사와 타운빌드의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지난해 7월 출시 이후 ‘마이멜로디’ ‘스누피’ ‘케로로’ 등에 이어 이번 오뚜기와의 IP 콜라보를 통해 한정판 코스튬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