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엔씨 '블레이드&소울' 한 달간 성장 지원 이벤트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24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내달 24일까지 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라이브월드에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이를 통해 ‘검은바람 동굴’ ‘인형의 폐가’ ‘나류성지’ 등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거나 ‘흑룡의 환영’에서 NPC를 처치해 ‘파워 드링크’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워 드링크는 ‘비룡공상’에서 ‘천부 해방석’ ‘파워 오성 보석함’ ‘파워 삼성 수호 보석함’ ‘천부해방석’ ‘염제 의상 상자’ 등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날 웹툰 플랫폼 ‘버프툰’의 모바일 앱을 리뉴얼했다. 개인 맞춤형 큐레이션 기능과 서비스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버프툰 첫 화면에서는 인공지능(AI)을 통해 유저가 보던 웹툰, 만화와 유사한 그림체의 작품을 찾아 자동으로 추천한다. AI가 그림체를 인식해서 취향을 분석하고 작품을 추천하는 방식은 웹툰, 만화 플랫폼 중 처음이다.

이 회사는 또 각 작품의 1화만 간편하게 슬라이드하며 볼 수 있는 ‘일탄 맛보기’ 기능과 현재 감상 중인 작품의 새로운 편이 등록되면 알려주는 기능을 도입했다. 장르 등 취향에 맞춰 검색하거나 태그 검색 및 모음 등을 통해 원하는 스토리의 작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