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라이엇 'LOL' 격전 모드 선봬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1-02-20

라이엇게임즈는 20일 온라인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팀 토너먼트 모드 ‘격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격전 모드에서는 프로와 같은 경기 방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별 보상이 지급된다. 앞서 운영 경험을 통해 팀 생성 관련 시스템을 개선했다.

5명의 팀원을 모으기 어려울 경우를 고려해 소속팀이 없는 유저가 ‘자유 선수’ 상태를 켜고 ‘팀 찾기’ 페이지에서 팀원을 모집하고 있는 팀을 확인한 뒤 합류 요청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해당 팀의 주장은 알림을 통해 요청을 확인할 수 있다. 팀 주장은 합류 요청에 대한 알림을 상시 확인할 수 있으며, 먼저 팀원 초대가 필요할 때는 자유 선수 목록을 확인할 수도 있다.

이 회사는 보다 많은 유저가 격전 모드를 즐길 수 있도록 진입 장벽을 완화했다. 이전 시즌 랭크를 보유한 유저라면 참가자격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참가를 위해 현재 시즌 배치 게임을 급하게 진행할 필요가 없다는 것.

또 기존 월 1회에서 격주 운영 방식으로 변경하는 등 진행 빈도를 높였다. 주말이 아닌 주중에 격전을 진행하는 등 특별 격전 기회도 자주 마련해 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참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16개 팀 구성으로 진행되는 ‘정복자 격전’과 ‘월드 챔피언십 격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회사는 랭크 게임 전적이 적은 신규 계정의 실력을 정확히 판별하고, 참가자들에게 대전의 기대 품질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는 시스템도 개선한다. 꾸준한 패치와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공정한 대전 환경을 마련해 팀플레이 경험 만"감을 끌어올린다는 방침이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