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히로아카 콜라보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24

네오싸이언은 내달 7일 오전 10시까지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서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회사는 ‘마법석6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에서 미도리야 이즈쿠, 바쿠고 카츠키, 올마이트 등 16개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해당 기간의 첫 접속 보상으로 콜라보 캐릭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와 ‘유에이 고등학교 히어로과 미도리야 이즈쿠’를 지급한다.

토오가타 밀리오, 시가라키 토무라 등 일부 캐릭터를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도록 했다. ‘Sir 나이트아이’ 캐릭터를 첫 획득할 경우 콜라보 드롭 스킨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드롭’을 얻을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20개+★7확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에그’ ‘마법석10개+확정 Sir 나이트아이 에그’ 등이 판매된다.

콜라보 던전도 등장하며 해당 던전 내 적을 쓰러뜨리면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은)(동)’을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메달은 몬스터 교환소에서 ‘호크스’ ‘에리’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벤트 메달(블랙)으로는 ‘오버홀’ 캐릭터를 교환 할 수 있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도 드물게 오버홀을 얻는 것도 가능하다.

콜라보 던전 첫 완료 보상으로는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무지개)’ 2개와 ‘개최기념!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콜라보 에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 업 던전 ‘오버홀 챌린지!’도 함께 등장하며 ‘오버홀 챌린지!’ 첫 클리어 시 ‘유에이 고등학교 메달(금)’ 3개를 얻을 수 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