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 광복절 연휴 이벤트 ‘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20-08-14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의 연휴를 앞두고각 업체들은 광복절을 소재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며 유저 모객 경쟁에 나선다.

넥슨은 모바일 게임 ‘V4’에서 축복의 날 광복절 기념 특별선물 이벤트를 갖는다. 15일부터 18일까지 접속하면 축복받은 강화 주문서 선택상자, 상급 영혼석 정화수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 영웅전’에서 일일미션을 완수하고 독립군의 음식, 광복절 기념 한복 등을 받을 수 있다.

펄어비스는 지난 13일부터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빛을 되찾은 날, 무궁화를 심어주세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벤트를 통해 무궁화 경물을 받고 영지에 배치할 수 있다. 온라인 게임 ‘검은사막’에선 제 75주년, 광복 영예롭게 되찾다가 이뤄진다. 버프효과를 제공하는 불꽃놀이, 자유의 종이 치러진다. 또 도전과제를 완료하고 영광스러운 그날을 기억하며, 광복절 특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가디언 테일즈'에서 특별 이벤트를 전개한다. 15일부터 19일까지 누적 출석 수에 따라 보상을 젬과 스태미나를 받을 수 있다. 광복절 당일인 15일에는 815개의 젬도 지급된다.

웹젠은 온라인 게임 ‘R2’에서 태극기로 R2를 물들이자 이벤트를 갖는다. 길드 마크를 태극기로 바꾼 뒤 10명 이상의 길드원과 스크린샷을 촬영하면 서버 당 3개팀에 보상을 선물한다. 또 서번트 채집 보상 2배 적용 등 광복절 연휴를 맞아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마일게이트RPG는 온라인 게임 ‘로스트 아크’에서 광복절 기념 핫타임을 전개한다. 이벤트는 15일 오전 6시부터 17일까지 이뤄진다. 기간 중 작품에 접속하면 다양한 색상의 광복절 기념 태극기 머리띠를 받을 수 있다. 또 ‘소울워커’에서도 광복절을 기념한 프로모션이 펼치진다. 17일까지 작품에 접속해 무궁화 돗자리를 받을 수 있다. 무궁화 돗자리를 사용하면 1분당 5의 행동력을 회복할 수 있다.

위메이드에선 ‘로스트사가’를 통해 광복절을 기념한다. 26일까지 작품에 접속하면 태극기가 지급된다. 획득한 태극기는 유니크 영구용병 소환서, 유니크 영구장비 보급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접속 및 전투 시간을 각각 30분 기록하며 태극기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광복절 연휴 기간 중 다수의 업체가 태극기, 무궁화 등을 소품으로 사용하는 광복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를 통해 75주년을 맞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는 한편 연휴 유저 연휴 유저 모객에 집중할 계획이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