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공모전·박람회 CAMPUS MON 나만을 위한 맞춤 학습 잡코리아 러닝


게임뉴스 상세

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캐릭터 추가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9-09-12

메이플스토리M
메이플스토리M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메이플스토리M’과 '카이저' 모바일게임 두 작품에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데몬어벤져’가 추가됐다. 이날 공개된 데몬어벤져는 데스페라도와 포스 실드를 각각 주무기, 보조무기로 사용한다.&전투를 지속할수록 강력해지는 ‘익시드’ 시스템과 피의 계약을 통해 최대 체력의 일부를 공격력으로 돌려받는 능력이 특징이다

이 회사는 군단장 보스 ‘반 레온’의&상위 단계인 하드, 카오스 모드를 추가했다. 각 모드에서&‘이피아의 장신구’를 모두 모으면 공격력을 올려주는 최상위 장신구 ‘고귀한 이피아의 반지’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

넥슨은 또 이날 ‘카이저’에 새 서버 ‘에귄’을 선보였다.

이 회사는 새 서버 에귄을 도입한 데 이어 기존의 카이저, 아슬란, 레나 등 일반 서버 3개와 특화 서버 카리안을 하나로 통합했다. 또 새 서버 오픈 보상으로 +9검 +5방어구 세트를 모든 유저에게 지급했다.

최고 등급인 신화 무기 제작에 필요한 재료 및 전설 등급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상위 콘텐츠 ‘신화 던전’도 추가됐다. 이 외에도 기간제 신화 등급 무기 체험, 강화 도중 파괴된 아이템 복구, 송편 모아 보상 교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ejohn@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