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가정의달`5월게임이벤트`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5-03

width=494

5월 가정의 달, 황금연휴를 맞아 게임업체들이 각양각색 이벤트로 시선 끌기에 나섰다.

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E&M, NHN엔터테인먼트, 액토즈소프트,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웹젠 등 게임업체들은 5월 가정의 달 및 황금연휴 콘셉트를 살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CJE&M(부문대표 조영기)은 모바일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길들이기에서 기념일마다 미션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릴레이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 기념일마다 일일 및 주간 미션을 제공되는 방식이다. 또 이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클라라, 현아와 같은 특별한 캐릭터 및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밖에 신인 그룹 프리츠를 내세운 타임어택 미션 및 뮤직비디오 속 쿠폰 찾기 등이 실시된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무기 및 방어구 등 장비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장비 강화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또 팀관리 UI를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변화에 나섰다.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는 가정의달을 맞아 모바일 퍼즐 포코팡에서 한정 동물 출시, 접속 보상 지급 등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

우선 이 회사는 오는 8일까지 플래티넘 신규 동물 유니보니를 선보인다. 또 메리보니코코, 타고보니, 고백해보니, 천만애보니 등 기존 한정 동물로 등장했던 보니패밀리 4개도 함께 선보인다. 이밖에 6일까지는 매일 3번씩 블루베리파티가 실시된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내달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가 후원하는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 포코팡 가족대회 및 최고 점수 기록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5월을 맞아 드래곤네스트 티르온라인 라테일 등 3개작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3D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는 오는 6일까지 꿀 연휴 맞이 꿀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특정 시간에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MMORPG 티르온라인에서는 아이템 수집, 던전 완료, 연속 출석 등 다양한 조건을 충족시킨 유저를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이 회사는 오는 30일 첫 돌을 맞아 축하 글을 남긴 유저 중 한 명에게 15강 무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는 내달 4일까지 출석 및 접속 유지, 고블린 처치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가 실시된다.

먼저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매일 10분, 30분, 1시간 접속 시 수수께끼 티켓이 지급된다. 또 이를 통해 꼬마 고블린이 등장하는 특별한 고블린의 거처에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꼬마 고블린을 공격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빛나는 상자 및 경험치 포션 등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한 날짜에 따라 으쌰으쌰 영약 선물 세트를 비롯해 777반지, 질주하는 액세서리 상자 등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오는 22일까지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는 한국, 일본, 대만, 북미 등에서 선정된 작품을 두고 투표하는 방식이다. 또 올해 업데이트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는 프로젝트R을 통해 기대감을 더한다는 방침이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오는 7일까지 MMORPG 붉은보석에서 빵 터지는 어린이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는 경험치 10배 획득, 아이템 드롭율 10배 증가 등 색상별로 효과가 다른 풍선을 판매하는 방식이다.

특히 풍선 가격은 레벨에 500을 곱한 값으로 책정된다. 그러나 신규 서버 다멜드는 레벨에 관계없이 500골드로 판매된다. 이 풍선은 소지 시 자동으로 효과가 발동되고, 이벤트 기간 내 무제한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이밖에 8일 어버이날에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항구도시 브리지헤드에서 OX퀴즈가 열린다. 각 서버별 OX퀴즈 최후 5인에게는 포탈 스피어 파워 키트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오는 8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아크로드2에서 접속 시간 기준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타임타임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동안 매주 2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방식이다. 또 이 회사는 특정 일자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희귀한 불(또는 얼음) 아바타 풀세트를 선물하는 게릴라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