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통합검색 입력 폼
잡코리아 주요 서비스
끝이 다른 시작 JOBKOREA 알바의 상식 albamon


게임뉴스 상세

게임업계설맞이이벤트`풍성`

작성자
관련사이트 더게임스
작성일
2014-01-28

style=height:

주요 게임업체들이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

2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 컴투스, 네오위즈게임즈 등 게임업체들은 설을 맞아 리니지 프리스타일2 골프스타 킹덤언더히어로 등 주요 작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등 주요 작품을 대상으로 이달 말부터 설 이벤트를 벌인다.

리니지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근성 있는 새해맞이 이벤트, 아이온은 황금 떡국을 얻어보자와 황금 떡국 재료가 남았다면?을, 블레이드&소울은 설날 감사 선물 이벤트를 다음달 14일과 오는 3월 14일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앤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 설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설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경험치와 포인트 모두 3배를 지급하는 피크타임 이벤트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팬터지 전략 RPG 킹덤오브히어로에 설 맞이 행사를 벌인다.

이 회사는 킹덤오브히어로를 대상으로 다음달 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금화를 구매하는 모든 유저에게 20%를 추가 지급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지정된 시간에 접속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금마석, 은마석과 MP(마법력) 회복제를 선물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KBO카드야구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 골프스타 드래곤기사단 등 4개의 게임을 대상으로 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KBO카드야구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2월 2일까지 스타 뽑기 시 상위 카드 비율을 증가시키고, 10회 진행 시 스카우트를 1회 50% 할인해 준다. 또 기간 중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요일 별로 다른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컴투스프로야구for매니저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2월 4일까지 설맞이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스타는 28일부터 내달 2월 8일까지 명절 증후군 해소 이벤트를, 드래곤 기사단은 오는 29일부터 내달 2월 4일까지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와 설맞이 던전 이벤트를 각각 실시한다.

이밖에 팜플(대표 서현승)은 RPG 영웅의 품격에 다음달 3일까지 행복을 한 가득 담아요 행사를 벌인다. 이벤트는 00시~12시, 12시~18시, 18시~24시 등 하루 세 번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을 받을 수 있다.

복을 받을 때마다 전설단약, 전설광석, 풍백의 약 등 총 다섯 개 중 한 개의 아이템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더게임스 이주환 기자 nennenew@thegames.co.kr]



배너



퀵메뉴